본문 바로가기

About @bunseokbot/Personal Life

그냥 요즘 근황

반응형

그냥 요즘 근황을 적어봤어요 ㅋㅋ


1. 개강

한학기 전만해도 이 학교 들어온게 감사했지만, 요즘에는 그냥 하루에 하나있는 수업 나가야하나 귀찮즘이 폭발하네요.

장난이고 요즘 학교 열씨미 다니고 있습니다.


2. 업루트 세종지점 생김

율곡관에 업루트 세종지점이 설립되었습니다 짞짞짞짞짞짞짞

(사실을 동아리방이지만, 노예가 일을 여기서 보게 되면서 세종지점이라 칭함)


3. 맥북 고장남

제가 13년형 맥북을 사용하고 있는데 금요일날 안녕히 가셨습니다 ㅠㅠ

수리센터에 맡기고, 다행히(?) 애플케어가 남아있어서 무료로 수리된다고 하네요 ㅎㅎ 이득

일하지 말고 놀라는 신의 계시인가.


맥북으로 개발한 솔루션(납품 기준)만 3개, 오픈소스만 2개, 프로젝트만 3개네요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이 이미 돈 다 벌어줬군요


4. 요즘 스미싱 분석 안함

스미싱 분석하기에 제가 너무 귀찮은데다가, 요즘 많이 안날려서.. 히잉ㅠㅠ

뭐 그래도 요즘 badware.info 개발하면서 다른 재미를 느끼고 있어용 ㅎㅎㅎㅎㅎㅎㅎ


5. 여자친구 구함

이건 아직도 변함이 없는 듯


6. Go언어 공부함

우리 사랑하는 광진구 동네주민 건이가 고랭이 그렇게 재밌다고 그래서 고랭 공부하게 됨.

근데 은근 재밌고 쉬워서 요즘 다양한 곳에 포팅질 하고 있는 중임 ㅋㅋㅋㅋㅋㅋ


7. 대만 가게 됨

사정이 있어서 12월 23일날부터 27일까지 대만에 가게 되었습니다.

짞짞짞짞짞짞짞


8. 일본도 감

우리 친구 건빵이랑 일본 후쿠오카도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내년 1월 초에요


9. 스페인이랑 마드리드도 감

이건 1월 말에서 2월 초가 될듯 싶어요 (일때문에 갑니다)


10. 잘하면 미국갈수도?

이건 2월 말


11. 연애는 언제하니

엉엉엉엉엉엉엉


12. 2학년 휴학할 생각 가지고 있음

이건 아직 잘 모르겠는데. 일단 휴학할지 말지는 좀 더 고민해보고 해봐야할듯


13. 군대 문제 해결안됨

엉엉엉엉엉엉엉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