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bunseokbot/Personal Life

[분석봇의 본격 무계획 싱가폴여행] 왜 싱가폴인가

반응형

분석봇의 본격 무계획 싱가폴여행


일단 싱가폴여행을 가게 된 계기는 엄청 간단하다..

그건 바로..


코..코..코이.. ㅎㅎ


그렇다. 코이 때문이다.


비오비 경연단계 과정을 거치면서 무려 45만원이라는 엄청난 돈을 코이 사먹는데 사용하였다. (1월 3일 ~ 2월 3일)

* 참고로 비오비 경연단계 과정 교육생 지급 월 교육비는 40만원이다.. 


그러면서 점점 코창인생으로 진화하게 되면서 코창의 전당에까지 오르게 되었다. (코창인생에 대해서는 비오비위키의 내용을 참고하기 바람)

* 하라는 프로젝트는 안하고..


뭐 그러면서 코이가 점점 더 궁금해져서 사실 대만에 가고싶었다.

* 현지에서 먹는 코이와 한국 코이를 비교하기 위해서랄까..?


근데 이번 비오비 Top 10인 분들이 싱가폴에 가신다고 하셨다... 그래서 가고싶어졌다.

그러면서 말도 안되는 이유로 대만보다 싱가폴을 가게 되는데.. 그 이유는 사실 진짜 말도 안된다.

* 심지어 중국어로 된 악성코드가 나와서 싫다라는 이유도 있다. (미친건가)


거기다가 비오비 경연단계 하면서 더 친해진 형들이 싱가폴에 있기도 하고.. 싱가폴 가보고 싶기도 하고..

인터폴도 보고싶고.. 일단 싱가폴 옆에 있는 말레이시아도 덤으로 가고싶다..


뭐 쨌든 이러저러한 이유로 싱가폴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다.

근데 학기는 시작되었고, 학기 시작 중에 가는 말도 안되는 살인적인 일정은 죽어도 싫기에 이번 여름방학을 노리기로 하였다.


하하 그래서 여름방학 && 싱가폴 일정 조합이 완성되었다.


음.. 근데 어떻게 가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