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bunseokbot/Personal Life

[분석봇의 본격 무계획 싱가폴여행] 이제 얼마 안남았구나

반응형

시간이 지나고 지나다 보니..

이제 2주도 안남았습니다.. 하.. 기말고사 F의 위협 때문에 공부를 하던 도중에.. 너무 졸려서


싱가포르 관련 책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근데 다..??????!!! 2013년도, 2014년도 책!


그러던 중에 그나마 최신 책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책 광고 아니니 알아서 선택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무계획 여행인데, 책 샀다..? 젠장




반응형